문의사항
Q 회원가입/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◎ 회원가입
회원가입(홈페이지 우측상단)을 클릭 하셔서 약관동의 -> 고객정보입력 -> 가입완료의단계를 거치면 됩니다.
◎ 회원탈퇴
회원탈퇴를 원하시면 [마이페이지] -> [개인정보관리] -> [회원탈퇴] 에서 탈퇴사유를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되며,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해당 아이디는즉시 탈퇴 처리됩니다.

Q 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(내국인)을 입력해야 하나요?
A

아닙니다.
아르떼 사이트에서는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활용하며,휴대폰 인증만 거치면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Q 아이디(ID),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
◎ 아이디 찾기
[로그인]화면의 [아이디찾기]나 [고객센터]->[회원정보]->[아이디찾기] 화면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아이디 확인 가능합니다.
◎ 비밀번호 찾기
비밀번호는 보안상의 이유로 바로 확인이 안되기때문에 확인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
[로그인]화면의 [비밀번호찾기]나 [고객센터]->[회원정보]->[비밀번호찾기]화면에서 아이디, 이름,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휴대폰 인증확인을 거쳐서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주소로 새 비밀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Q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[회원정보수정]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◎ 변경가능
- 닉네임, 휴대폰번호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.
◎ 변경 불가능
- 이름과 아이디(이메일)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[회원탈퇴]->[회원가입]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, 이 경우 기존의 주문내역, 결제정보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.

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화면에서 [회원정보수정]==>[비밀번호 변경]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Q 전화로 회원가입/탈퇴/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?
A

[회원가입]
아르떼 홈페이지 상단의 [회원가입]에서 가능하며, 전화 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
[회원탈퇴]
① 아르떼는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로우며, 홈페이지에서 직접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
③ 단, 홈페이지에서 탈퇴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(02-2128-3366) 또는 arte@ml.co.kr 메일로 고객님 아이디/이름/휴대폰번호 탈퇴 사유를 알려주시면,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강제 회원탈퇴처리를 하겠습니다.

[회원정보수정]
닉네임, 주소, 휴대폰번호 등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==>[회원정보수정] 메뉴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으며, 수정이 되지 않거나 수정 후 반영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(02-2128-3366)나 arte@ml.co.kr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